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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5.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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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기량 기준 자동차세 부과 개선 시급
이병문 기자
2024-05-02
누가 한국의 택시를 움직이나
이병문 기자
2024-04-21
플랫폼운송업이 택시 플랫폼 공유해서는 안 되는 이유
이병문 기자
2024-02-13
국민 택시 호출앱 ‘카모’가 국민 기업으로 거듭나려면…
이병문 기자
2023-11-06
대중교통정책이 정치인의 ‘업적 남기기’가 돼서는 안 된다
이병문 기자
2023-10-29
택시기사도 사장도 극단적 선택…노사 모두 힘들어
이병문 기자
2023-10-18
택시 호출료·수수료 체계 단순화하자!
이병문 기자
2023-09-24
대법원의 ‘타다’ 무죄 판결…택시에 돌을 던지지 마라!
이병문 기자
2023-06-08
택시부제 해제 논란 왜?
이병문 기자
2023-05-30
‘택시요금 인상 후’를 보도하는 일부 언론의 무지
이병문 기자
2023-03-14
일본, 전기차 안 만드나 못 만드나
이병문 기자
2023-03-06
법인택시, 이대로 망하나…수입 감소·인력난 여전
이병문 기자
2023-02-23
시민·택시기사 모두가 불안한 택시요금 인상…아예 자율화하자!
이병문 기자
2023-02-03
관(官) 주도의 공공택시호출앱 괜찮은가
이병문 기자
2023-01-15
“‘택시요금 비싸서 못 타겠다’는 소리 많이 나와야”
이병문 기자
2022-11-22
‘세월호·이태원 참사’에도 ‘입석 광역버스’는 여전히 달린다
이병문 기자
2022-11-04
택시 문제 해결 ‘신(神)’에게 맡기세요!
이병문 기자
2022-10-12
심야 택시 승차난이 모빌리티 혁신을 막아서라고?
이병문 기자
2022-08-16
택시 문제 ‘보이지 않는 손’에 맡겨라
이병문 기자
2022-07-12
교통요금 억제 마냥 좋은 일일까
이병문 기자
2022-06-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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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천만원 이상 렌터카 임차기간 합산 1년 이상이면 연두색 번호판 부착해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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