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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0.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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칼럼
[모빌리티]
자율주행차, 사고 나면 책임은 누가?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9-28
[택시]
‘택시 월급제’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…노사 모두 반대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8-20
[도로운전]
음주운전은 과실 아닌 고의…더 센 몽둥이 들어야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8-07
[택시]
‘택시 주 40시간 이상 소정근로시간’ 개정을 촉구한다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7-24
[도로운전]
일방통행 도로 역주행 막기 위한 시인성 향상 조치 시급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7-07
[종합]
버스·택시·화물차 앞으로 누가 모나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6-16
[종합]
교통연구원-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손실액 차이나는 이유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6-13
[종합]
한강 수상택시 대신하는 리버버스?…수상택시 전철 우려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6-09
[완성차]
배기량 기준 자동차세 부과 개선 시급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5-02
[택시]
누가 한국의 택시를 움직이나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4-21
[모빌리티]
플랫폼운송업이 택시 플랫폼 공유해서는 안 되는 이유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4-02-13
[택시]
국민 택시 호출앱 ‘카모’가 국민 기업으로 거듭나려면…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11-06
[종합]
대중교통정책이 정치인의 ‘업적 남기기’가 돼서는 안 된다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10-29
[택시]
택시기사도 사장도 극단적 선택…노사 모두 힘들어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10-18
[택시]
택시 호출료·수수료 체계 단순화하자!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9-24
[택시]
대법원의 ‘타다’ 무죄 판결…택시에 돌을 던지지 마라!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6-08
[택시]
택시부제 해제 논란 왜?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5-30
[택시]
‘택시요금 인상 후’를 보도하는 일부 언론의 무지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3-14
[완성차]
일본, 전기차 안 만드나 못 만드나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3-06
[택시]
법인택시, 이대로 망하나…수입 감소·인력난 여전
[새창]
이병문 기자
2023-02-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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